유니티 애드몹 하단 배너 높이 DP 를 Pixel 로 변환하기
애드몹 하단 배너를 넣었을 때
DP 기준으로 삽입되기 때문에
디바이스마다 Pixel값이 달라 지게 된다.
Pixel 값을 계산해서 내 UI가 애드몹 하단 배너에 가리지 않도록 해보자.
public float DPToPixel(float fFixedResoulutionHeight, float fdpHeight)
{
float fNowDpi = (Screen.dpi * fFixedResoulutionHeight) / Screen.height;
float scale = fNowDpi / 160;
float pixel = fdpHeight * scale;
return pixel;
}
DP 기준으로 삽입되기 때문에
디바이스마다 Pixel값이 달라 지게 된다.
Pixel 값을 계산해서 내 UI가 애드몹 하단 배너에 가리지 않도록 해보자.
public float DPToPixel(float fFixedResoulutionHeight, float fdpHeight)
{
float fNowDpi = (Screen.dpi * fFixedResoulutionHeight) / Screen.height;
float scale = fNowDpi / 160;
float pixel = fdpHeight * scale;
return pixel;
}
- fFixedResoulutionHeight 내가 고정한 해상도 높이 (720x1280으로 고정했다면 1280)
- fdpHeight 바꾸고자 하는 dp (애드몹 배너 320x50일 때 50)
내 UI(버튼, 이미지...)를 하단에서 리턴 된 픽셀 값만큼 올려서 UI가 가리지 않게 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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